[ 2025.03.01]
신중동역. 카드 개찰구 인식오류 언제까지 방치해두실건지
한장의 카드만 대달라는 문구, 같은 위치에 다시 태그해달라는 알림 문구는 대체 언제까지 방치해두시려는지 모르겠네요
체감상 적게 잡아도 이런 오류가 발생한지가 족히 3개월은 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의 카드가 잘못돼서가 아니라 불특정다수에게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오직 7호선 신중동역 개찰구에서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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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성격
- 건의
- 민원종류
- 7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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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일
- 2025-03-04 08:5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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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답변 완료일
- 2025-03-05 14: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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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상태
-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7호선 시설팀 담당자입니다. 우선 저희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같은 위치에 다시 태그해 주십시오’라는 음성이 나올 시에는 맨 처음 태그하셨던 개집표기에 다시 태그해 주시면 됩니다.
○ 또한 어제(25.3.4) 전자파트에서 신중동역 자동개집표기 레이턴트(카드 찍는 곳)의 전계강도를 측정하여 보았으나 큰 이상을 발견하지 못하였지만,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자동개집표기 카드 인식률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인식률이 낮은 원인(특히 신중동역)을 파악 중에 있으며 원인이 파악된 후에는 그에 맞는 대응을 하는데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됨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7호선 시설물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인천교통공사 7호선시설팀(032-451-7222)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2025.03.05 7호선시설팀 신영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