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09]
친절한 안내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이모님께서 며칠전 인천지하철을 이용하셨는데, 사소하지만 감사한 마음에 글을 올려드립니다.
인천터미널역 근처에 사시는 지인 댁을 찾아가시려고 그저께(3월 7일날) 아침 8시 조금 넘어서 가정역에 가셨는데요... 초행길에 나이가 많으시다 보니까 방향도 헷갈리고 승강장에 사람들이 몰려서 정신없이 머뭇거리시다가 앞쪽에서 전등(?)을 들고 안내하시던 분이 보여서 무작정 물어보셨대요. 여기서 타는게 맞냐구요..
사람들 안내하다가 엄마를 보시고 허리까지 굽혀서 “네~네~” 대답해 주시면서 이 자리에서 타시고 인천시청역에서 1호선으로 갈아타시면 된다고 정거장 수까지 알려주셨다네요. 직원이신거 같지만 승강장에서 바쁜 와중에도 공손하게 가까이 다가와서 대답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다고 하세요. 조끼에 ‘김우진’ 이라고 보셨대요. 고객들에게 이렇게 편안하게 가족처럼 대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여~^^
그럼 수고하세요~~
-
- 민원성격
- 칭찬
- 민원종류
- 인천2호선
-
- 접수일
- 2025-03-10 09:22:29
-
- 최종답변 완료일
- 2025-03-10 15:22:24
-
- 접수상태
-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 2호선역무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이모님이 초행길에 길이 낮서시고 또한 2호선 가정역은 구조가 다소 복잡하여
처음오시는 분들은 방향을 헷갈려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와중에 저희 직원의 친절한
길안내로 이모님과 고객님께서 고마움을 느끼셨다니 참 보람됨을 느낍니다.
당시 가정역에서 승강장 질서안내를 하시던 가정관리역장님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고객님의 감사 표현과 칭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5.03.10 2호선역무팀 임병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