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5.04.03]

장애인 택시 콜센터 불친절

새벽 3시에 전화 해서 7시까지 예약 해달라고 요청하니 새벽 5시에 다시 전화해야 한다길래 잠을 자지 말라는 얘기냐고 물었더니 맞다고 하면서 본인 사정이니 알아서 하라고하고 일방적으로 전화끊고 그후로 전화 고의적으로 지속적으로 안받음!!!!
갑질중의 갑질 횡포중에 횡포!!! 여기 콜센터 직원들 응대 태도 수준 최악임!!! 4월 3일 새벽 담당자 확인후 조치 요망!!!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5-04-03 08:48:11
  • 최종답변 완료일
    2025-04-07 17:29:3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인천교통공사 교통복지팀)입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장애인 콜택시 이용 중 예약문제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확인한 후, 해당 상담의 녹취를 확인해본 결과 상담원의 응대에서 미흡한 점이 있었던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재발 방지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복지팀(☏ 032-437-0495)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5.04.07 교통복지팀 안효석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