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1호선 전동차 운영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먼저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고자 합니다.
○ 해당열차(117편성) 차량기지 입고 후 점검결과 9호차 2위 후면 우측 객실안내표시기 모니터 불량 확인 후 교환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추후 동일현상이 재발되지 않도록 전동차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귤현경정비팀(☏451-3824)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5.04.18 귤현경정비팀 이태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