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향상 아이디어 공모전
공모주제
- 서비스과정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제도 개선
- 서비스환경 :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시설(환경) 개선
접수기간 : 2021. 11. 8.(월) ~ 11. 26.(금)
참가자격 : 이용고객 누구나 (임‧직원 포함)
응모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 (goodidea@ictr.or.kr)
- 응모서류 : 공모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물은 반환하지 않으며 수상작에 대한 저작재산권은 인천교통공사에 귀속됩니다.
심사기준표
창의성 |
실행가능성 |
효과성 |
지속성 |
결과발표 : 2021. 12. 15.(수), 공사 홈페이지 공지
시상내역
구 분 |
시상금 |
비 고 |
최우수상(1명) |
30만원 |
인천e음카드 |
우 수 상(2명) |
20만원 |
|
장 려 상(2명) |
10만원 |
문의처 : 인천교통공사 고객지원팀 (☎032-451-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