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인천교통공사, 탈(脫) 플라스틱 실천 캠페인 ‘GO!GO! 챌린지’ 동참

  • 작성자
    송범식(미디어팀)
    작성일
    2021년 5월 10일(월) 15:41:14
  • 조회수
    544

 

인천교통공사, 탈(脫) 플라스틱 실천 캠페인 ‘GO!GO! 챌린지’ 동참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10일 생활 속 탈() 플라스틱 실천 운동 SNS 캠페인 !!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 챌린지는 환경부가 주관하는 탈() 플라스틱 실천 운동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한 가지와 할 수 있는 한 가지를 약속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이.

 

서울교통공사 김상범 사장의 지명으로 챌린지를 이어받은 정희윤 사장은 환경 파괴하는 일회용품 사용 안 하고! 지구를 보호하는 다회용품 생활화 하고!’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공사는 지난 3월 친환경 자원순환 청사 조성을 위해3실천 추진확산본부를 설립했고, 현재 공사 내 일회용품 사용과 반입을 전면 금지하고 있으며 사무실 내 분리수거함 비치 및 개인용 쓰레기통 회수를 통해 자원 재활용을 위한 분리배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또한 본사 1층 커피 매장에서는 매장 내 이용 고객에게 일회용 컵 대신 다회용 컵을 제공하고 테이크 아웃을 원하는 고객은 개인 텀블러를 소지한 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하.

 

공사 정희윤 사장은 공사는 금년부터 친환경 자원순환 청사를 조성하여, 3(1회용품 없는, 자원낭비 없는, 음식물쓰레기 없는)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공사 전 임직원이 앞으로도 이러한 친환경 실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희윤 사장은 !! 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대구도시철도공사 홍승활 사장을 지목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2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