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인천교통공사, 업무직 직무교육 확대로 조직 활성화 추진

  • 작성자
    송범식(미디어팀)
    작성일
    2021년 5월 20일(목) 13:25:56
  • 조회수
    478

 

인천교통공사, 업무직 직무교육 확대로 조직 활성화 추진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조직의 건전한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업무직 직원(역사청소, 시설관리, 전동차정비, 승강대 안전관리, 승강장 안전문 관리)을 대상으로 ‘2021년도 업무직 직무교육을 연 6회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2021년도 업무직 직무교육은 최근 업무직 직원들의 비중(전체인력 대비 약 34%)이 늘어나고 그 역할과 책임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가운데 공사 직원으로서의 자긍심 고취와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CEO의 의지에서 비롯되었다.

 

교육 내용은 안전한 직무수행을 위한 작업장 안전관리요령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가치 인식 공사 직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 소양과 공동체 의식 함양 등 주로 직무수행에 기초가 되는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시간은 1회당 8시간이며, 특히 이번 교육부터는 직원들 간의 소통과 갈등 관리에 도움을 주는 내용을 신설하여 조직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앞으로도 업무직 직원들에게 직무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육 기회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 신입 업무직 직원을 대상으로 신규자 교육의 신설과 사이버인재개발원을 통한 스마트러닝 확대 등 업무직 직원이 소속감과 애사심을 갖고 자기계발에도 최선을 다할 수 있는 교육 여건을 마련하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2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