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공지사항

  1. 알림마당
  2. 공지사항

「장애인콜택시」 전화시스템 고도화 작업 안내

  • 작성자
    교통복지팀(교통복지팀)
    작성일
    2018년 9월 21일(금) 00:00:00
  • 조회수
    3641

인천 장애인콜택시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화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 개선내용    

1. 장애인콜택시 이용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전화번호로 전화 시  

    - 장애인콜택시 이용 안내 멘트 후 상담원 연결(신규이용자 등록 안내 등)

 

 

 

2. 장애인콜택시 이용자 등록 전화번호로 전화 시  

    - 현재 접수자 총 인원수 안내 후 상담원과 연결

 

 

 

3. 장애인콜택시 이용요청 접수된 전화번호로 전화 시(접수 후 두번째 전화시)  

    - 현재 자신의 차량대기 순번 안내  

     ※ 안내된 순번은 바로콜 접수자 등으로 인해 순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30분 이내에는 순번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 이용순번은 실시간으로 변하여 문자로 안내된 순번과 약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차량대기 순번 안내 후 9번을 누르면 상담원을 통하지 않고 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작업일시

- 사전 전환테스트 : 2018.09.28.(금) 23:00 ~ 29(토) 04:00

- 전화시스템변경 : 2018.10.02.(화) 23:00 ~ 03(수) 04:00

※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심야시간에 작업을 진행하며,

작업시간동안 전화를 통한 접수가 원활치 않을 수 있으니,

 

위 작업시간에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인터넷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담당부서
전 부서 1899-4446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