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5.04]

검바위역에서 근무하시는 윤현호 승무원님 감사합니다!😁

검바위역에 근무하시는 윤현호 역무원님께 감사를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됩니다.
이틀전에 지하철 선로에 실수로 휴대폰을 떨어트린 적이 있습니다. 이에 바로 해당역 역무원 사무실로 달려가 도움을 요청했고, 당시 근무하고계셨던 윤현호 역무원님께서 핸드폰 수거 절차 및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당일 수거가 불가능하다면 연락까지 별도로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괜한 헛걸음을 할 수도 있는 것을 막아주셨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주말 아침 6시가 되기도 전에 역 사무실을 들려서 수거된 휴대폰을 받을 수 있었는데, 마침 그때 제 휴대폰 분실 접수를 받아주신 윤현호 역무원님께서 근무를 하고 계셨습니다. 주말 이른 아침부터 피곤하실테도 웃으시면서 분실된 휴대폰을 찾았다고 말씀해주시었으며, 배터리가 다 되어 충전까지 완충해주시는 친절까지 베풀어 주셨습니다.
처음 겪는 일이라서 굉장히 당황했는데 윤현호 역무원님의 친절로 무사히 출근할 때 핸드폰을 받아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친절을 베풀어주신 윤현호 역무원님을 칭찬합니다!😊😊 아울러 쾌적한 지하철 환경을 위해서 애써주시는 검바위역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역무원님들께도 감사인사를 올립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4-05-07 09:26:28
  • 최종답변 완료일
    2024-05-07 16:33:01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 2호선역무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승강장 선로에 떨어진 휴대폰을 검바위역 직원의 도움으로 안전하게 회수하여 전달받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직원의 유실물 처리에 대한 고객님의 격려와 칭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서비스와 안전한 역사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07 2호선역무팀 김우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