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사대상 : 전국 도시철도 6개 기관
- 조사표본 : 역사600표본(이용량 상위 50% 역사)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항목에 의한 개별면접조사
- 조사기간 : 2023. 09월
조사결과
조사결과를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으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점수 |
92.15 |
92.09 |
91.67 |
92.51 |
93.05 |
91.64 |
종합만족도를 구분, 2022년, 2023년, 2023년 도시철도 평균점수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
2022년 |
2023년 |
2023년 도시철도 평균점수 |
종합만족도 |
91.91 |
92.15 |
88.34 |
서비스 환경 |
91.56 |
92.09 |
88.23 |
서비스 과정 |
91.54 |
91.67 |
88.13 |
서비스 결과 |
92.50 |
92.51 |
88.62 |
사회적 만족 |
92.48 |
93.05 |
88.67 |
전반적 만족 |
91.50 |
91.64 |
88.12 |
- 인천교통공사 고객만족도는 92.15점으로 도시철도 전체 평균(88.34점)대비 3.81점 높은 것으로 나타남.
- 종합만족도는 전년대비 0.2점 상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