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운영안내

  1. 고객참여
  2. 시민모니터
  3. 운영안내
시민모니터는, 인천교통공사를 이용하시는 시민들로부터 공사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요구사항과 의견을 듣고, 공사 운영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편익에 부응하고자 운영되는 시민참여제도 입니다.
  •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인천교통공사 관련부서

  • 인천교통공사 고객지원팀

  • 시민모니터

  1. STEP.01

    임무부여

  2. STEP.02

    고객 여론조사 및 수렴

  3. STEP.03

    보고서제출

  4. STEP.04

    보고서분석

  5. STEP.05

    건의제안사항 통보

  6. STEP.06

    결과통보

  7. STEP.07

    처리결과 집계분석 관리

  8. STEP.08

    처리결과 공지

시민모니터 활동

시민모니터 활동을 위촉기간, 참여인원, 참여내용, 담당부서로 나누어 작성한 표
위촉기간 2024. 7. 1 ~ 2026. 6. 30
참여인원 35명
참여내용 공사 이용 중 불편하거나 불합리한 사항 제보
공사운영 및 재정에 도움이 될 사항 건의
설문 및 여론 수집
기초질서 캠페인 및 계도
그 외 공사에서 홍보하고자 하는 사항 등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TEL : 032-451-2204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