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운영안내

  1. 고객참여
  2. 시민모니터
  3. 운영안내
시민모니터는, 인천교통공사를 이용하시는 시민들로부터 지하철과 관련된 다양한 요구사항과 의견을 듣고, 지하철 운영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편익에 부응하고자 운영되는 시민참여제도 입니다.
  •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인천교통공사 관련부서

  • 인천교통공사 고객지원팀

  • 시민모니터

  1. STEP.01

    임무부여

  2. STEP.02

    고객 여론조사 및 수렴

  3. STEP.03

    보고서제출

  4. STEP.04

    보고서분석

  5. STEP.05

    건의제안사항 통보

  6. STEP.06

    결과통보

  7. STEP.07

    처리결과 집계분석 관리

  8. STEP.08

    처리결과 공지

시민모니터 활동

시민모니터 활동을 위촉기간, 참여인원, 참여내용, 담당부서로 나누어 작성한 표
위촉기간 2022. 7. 1 ~ 2024. 6. 30
참여인원 35명
참여내용 지하철운영 중 불편하거나 불합리한 사항 제보
공사운영 및 재정에 도움이 될 사항 건의
설문 및 여론 수집
기초질서 캠페인 및 계도
그 외 공사에서 홍보하고자 하는 사항 등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TEL : 032-451-2205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5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