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주요내역 |
---|---|
안전 우선 경영 |
안전경영시스템 고도화
|
중대재해 예방, 안전한 일터 조성
|
|
절대안전 확보, 체계적 재난안전관리체계 구축
|
|
노후 시설·설비 개선 및 안전 인프라 확충
|
|
고객 행복 경영 |
맞춤형 서비스 추진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도모
|
수요자 중심 고객 친화적 도시철도 환경 조성
|
|
편리하고 쾌적한 고객 이용환경 개선
|
|
지속 성장 경영 |
도시철도 수송·수입 증대 총력
|
비운수사업수익 증대 및 수입구조 다변화
|
|
육상교통사업 수송·수입 증대 및 경쟁력 확보
|
|
자회사 안정적 운영 및 경영효율화 강화
|
|
ESG경영 내재화로 지속 가능 미래교통 선도
|
|
미래 성장동력 창출 및 사업 다각화 추진
|
|
동반 상생 경영 |
경영목표 공유, 생산적 조직문화 구현
|
소통·공감을 위한 동반성장 조직문화 구현
|
|
일하기 좋은 일터 조성, 내부고객만족도 향상
|
|
상생과 협력의 노사관계 구축
|
|
지방공기업 사회적 책임 이행
|
|
투명하고 청렴한 공기업 문화 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