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비전 및 경영목표

  1. 공사소개
  2. 경영공시
  3. 비전 및 경영목표
MISSION
최고의 교통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안전
도시교통 발전 추구
VISION
고객 안전과 행복을 책임지는
선진교통 전문기관
핵심가치
안전 ‧ 소통 ‧
혁신 ‧ 전문 ‧ 지속가능
경영목표
  • 안전사고
    ZERO
  •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 수송인원
    217,912천명
  • 기관평가
    최고등급
경영전략
(4대 전략)
  • 안전 중심 경영
  • 고객 가치 경영
  • 미래 혁신 경영
  • ESG 책임 경영
전략과제
(12개 과제)
    • S
    예방적 안전관리
    시스템 고도화
    • S
    노후 전동차
    시설‧설비 개선
    • S
    DT 기반
    안전역량 강화
    • S
    고객감동
    제고
    • S
    • E
    고객만족
    열린환경 조성
    • S
    • E
    교통서비스
    품질 개선
    • G
    • 재무
    적자규모
    축소
    • G
    • 재무
    조직역량
    강화
    • G
    • 재무
    경영효율
    달성
    • S
    소통과 공감의
    조직문화 구축
    • S
    상생과 협력의
    동반성장
    • E
    • S
    • G
    ESG
    책임경영 강화
ESG‧재무 전략
  • ESG경영 전략

      • E
      저탄소 친환경
      대중교통 선도
      • S
      함께하는
      행복사회 구현
      • G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문화 조성
  • 재무 건전화 전략

      • 재무
      수익증대
      • 재무
      비용절감
담당부서
ESG기획팀 032-451-2042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