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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시민정책제안 안내

  1. 고객참여
  2. 고객제안방
  3. 시민정책제안 안내
시민 여러분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정책제안을 공사경영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 고객의 편의 증진은 물론 공사 경영발전을 시민과 함께 도모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시민 정책제안 처리절차

  1. STEP.01

    정책제안
    (연중 수시)

  2. STEP.02

    적정성 실무검토
    (검토실무부서)

  3. STEP.03

    정책제안 채택심사
    (제안심의위원회)

  4. STEP.04

    제안심사 결과발표
    (반기)

  5. STEP.05

    정책반영
    (경영계획 반영)

시민 정책제안

  • 제안자격 : 시민 누구나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연중 자유롭게 제출
  • 제안내용 : 공사 소관 업무 범위 내 인천교통공사 운영 사항
  • 제안분야 : 안전,고객,경영효율,조직역량,사회적가치 등 5개 분야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제안심의 : 실무부서 검토를 거친 제안에 대해 반기별 제안심의위원회 심의
  • 제안관리 : 채택된 정책제안 공사 적용 사항에 대해 제안자에 통보
  • 제안 제외대상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으나 이미 이용되고 있는 것
    • 특허권, 실용신안권,의장권 취득하였거나 계류중인 것
    •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단순한 주의환기·진정·비판·건의·불만의 표시에 불가한 것
    • 공사 소관 업무범위를 벗어나는 사항
    • 특정 개인ㆍ단체ㆍ기업 등의 수익사업과 그 홍보에 관한 것
    • 일반 통념상 그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며 본 정책제안 운영 취지에 맞지 아니하는 사항

    상기 제외사유에 해당 시 직권으로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일반 민원은 고객의견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사 정책 반영

  • 채택 시민제안은 익년도 경영계획 수립에 반영
  • 즉시 반영이 가능하거나 시급성 있는 제안 당해연도 추진
  • 추진이 장기간 소요되는 제안은 장기과제로 추진
담당부서
ESG기획팀 032-451-2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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