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권익증진 |
- 선제적 예방활동 및 재난관리활동을 통한 고객안전 확보
- 신속대응체계 및 매뉴얼 체계 정비를 통한 비상대응체계 구축
- 안전보건관리 체계 확립을 통한 중대재해 예방
-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매뉴얼 수립 및 웹사이트 취약점 점검 실시
- 매월 혼잡역 대상 안전수칙 홍보 등 이용객 안전의식 증진 캠페인 실시
- 외부전문가 및 자체 토목, 건축시설물 안점점검 실시(4회)
- 고객 편의시설·장치 및 고객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 권익 증진
- 철도설비 정밀진단을 통한 기능 유지
- IoT기반 실시간 소방시설 관리시스템 확대 구축
- 버스승강장 교통약자 대기 알림 장치 추가 설치
- 시민모니터링 제도 운영을 통한 서비스 개선과제 발굴 실시
- 1호선 노후 신호설비(9개소) 개량
- 에스컬레이터 입체형 이용안내표지 개선 설치
- 역사 및 터널내부 LED 조명등 개량
- 역사 노후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교체를 통한 이용 편의 증진
- 지하역사 대합실 및 승강장 바닥형 통로유도등 설치
- 전동차 객실의자 개선을 통한 쾌적한 지하철 이용환경 조성
- 인천 1호선 역사 노후화장실 개량공사를 통한 고객만족도 증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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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경영·공공성 강화 |
- 클린아이 경영공시 체크리스트 배포를 통한 공시항목 누락 사전 예방 및 투명경영 강화
- 사업별 예산제도 도입을 통한 재정운용 투명성 확보
- 고객 중심의 사전정보공표목록 운영을 통한 고객 알권리 충족
- 공공성 강화를 위한 공공분야 임대 및 공익광고 송출
- 공정거래 환경 조성을 위한 계약 담당자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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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한 조직문화 정착 |
- 공정한 인사제도 운영을 통한 인사만족도 향상
- 부서별 자체 청렴캠페인, 청렴결의대회 등 청렴문화 확산 노력
- 공사 SNS 홍보채널을 활용한 공사 윤리경영 실천 활동 홍보
- 청렴 내재화를 위한 신입사원 교육 및 임직원 학습 필수과목 지정
- 공사 청렴의지를 반영한 공사 홍보물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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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경영·사회공헌 활동강화 |
- 도시철도 안전지킴이 운영(27개 역, 252명)을 통한 지역일자리 창출
-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 승기천변 1사1하천 환경보호 활동 실시
- 법률적 접근이 어려운 시민 대상 교통전문가 무료상담 지원
- 지역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한 성과공유제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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