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서비스 아이디어

  1. 고객참여
  2. 서비스 아이디어
  •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곳으로 개별 답변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답변을 희망하는 민원성 불편/문의사항은 고객의견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수 아이디어 5건을 선정하여 시상합니다.(2023.12월 중)
    우수 아이디어 시상에 관하여 구분, 시상금, 비고로 나누어 정리한 표입니다.
    구분 시상금 비고
    최우수상 1명 30만원 ※ 시상금 인천e음카드 제공
    우수상 2명 20만원
    장려상 2명 10만원

    ※ 공모기간 이전 접수 아이디어도 통합 심사예정.

  • 제출하신 사항은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소유권 및 저작권은 인천교통공사에 귀속됩니다.
  • 신청서(양식)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파일첨부하거나 직접 작성 가능합니다.

    신청서(양식) 다운로드

    게시판 입력 시 20분 초과되면 자동 로그아웃

[ 2023.11.30 강** ]

에스컬레이터 방향 표지 개선

안녕하세요

현재 에스컬레이터 상하방향 위치 표지가 바닥 부분에 잘 붙어 있습니다
그러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위치 표지가 에스컬레이터에서 너무 가까이 붙어 있어 바로 앞부분까지 가야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급하게 뛰어가시는 분들이나 자주 다니시지 않는 분들은 방향을 잘 모르기 때문에 에스컬레이터 입구까지 가서 확인 할 수 있어 통행하는 분들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를 자주 목격합니다
또한 코너를 돌아 바로 에스컬레이터에 연결된 역사에서는 안전사고의 위험도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바닥에 위치한 방향 표지를 좀 더 멀리서 볼 수 있도록 입구 시작 부분이나 진입부분에서 조금 떨어진 대리석 바닥 부분에 크게 만들어서 위치시키기만 해도 사고 위험이 현저히 감소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접수상태
    접수

목록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