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인천교통공사, ㈜뽀로로파크와 “월미바다열차 X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작성자
    박준현(미디어팀)
    작성일
    2024년 5월 10일(금) 14:59:46
  • 조회수
    175

 

인천교통공사, ㈜뽀로로파크와 “월미바다열차 X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인천교통공사(사장 김성완)는 ㈜뽀로로파크(대표 최진식)와 “월미바다열차 X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는 양 사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사항과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를 월미바다열차에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협력하는 내용 등이 담겨있으며, 구체적인 협력내용 및 시행방법 등은 상호 긴밀히 협조하여 결정하기로 하였다.

 

공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월미도 지역 발전과 상권 활성화뿐만 아니라 가족 친화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공동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이 기회를 원동력 삼아 양 사가 추진하는 여러 분야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았다.

 

공사 김성완 사장은 “인천의 유일무이한 종합교통공기업과 인천 최초 뽀로로&타요 테마파크의 콜라보를 이루어 세대와 세대를 잇는 연결고리 역할을 통해 월미도에 새로운 활기를 선사하는 상생협력의 성공 사례가 만들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