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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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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년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공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7년 3월 7일(수) 00:00:00
  • 조회수
    9121

 

 

 

인천지하철공사, 2006년도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공표

 【인천=뉴시스】

인천지하철공사(사장 김우철)는 지난해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6일 발표했다.

10명으로 구성된 심의위원(외부인사)들은 고객서비스헌장에 명시된 5개 분야 20항목에 대해 심의한 결과 전 분야에서 성실히 이행한 것으로 평가됐다.

특히 시설물 정기 점검 및 보수 등 ‘안전한 지하철’ 분야가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으며 지하철 유실물 찾아주기 등 ‘친절한 지하철’분야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인천지하철공사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해 2000년 5월, ▲안전한 지하철 ▲빠르고 정확한 지하철 ▲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 ▲친절한 지하철 ▲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의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했다.

공사는 이행결과를 지속적으로 발표해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한 가운데 지난해 ‘제4회 한국서비스 경영대상`(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과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한국일보)을 2연속 수상했다.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는 지하철역이나 공사홈페이지((http://www.irt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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