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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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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발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8년 3월 12일(수) 00:00:00
  • 조회수
    8700

○ 인천지하철공사(사장 김우철)는 고객서비스헌장 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지하철 이용고객에게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정한 '고객서비스헌장'의 2007년 하반기 실적을 심의, 그 이행결과를 공표 했다.

○ 지난 3월6일 열린 심의위원회에서는 『안전한 지하철』,『빠르고 정확한 지하철』,『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친절한 지하철』,『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의 5개 부문 20개 항목의 이행을 평가하고

○ 아울러 서비스 개선사항으로 『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중 “차내      조도 300LUX 이상유지”를 “차내 조도 350LUX 이상유지”로 개정하고 또 지하철 이용시민 협조사항 5가지를 삽입함으로써 공사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하였다.

○ 공사는 지난 2000년5월2일부터 내외부위원 10인으로 심의위원회를 구성하고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연2회에 걸쳐 고객에게 공표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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