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19.12.04]

7700번 배차간격

배차간격이 이러면 사람이 몰릴꺼 생각안하고 운행하십니까?
적어도 출퇴근 시간은 이러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잘오다가 이번주에 갑자기 이러는거면 퇴근시간쯤 운행하는 기사님이 문제인거 아닌가요?
시간대 관리좀 해주세요 정말 매주 시간대 바뀌는거 적응하느냐 힘들어 죽겠네요 대충이라도 시간이 비슷해야지 이건 뭐 대충도 안비슷하니 관리좀 합시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19-12-05 09:17:04
  • 최종답변 완료일
    2019-12-05 17:57:13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공사가 운영하는 BRT버스로 인하여 불편함을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시간대에 BRT 차량이 정상 운행되었습니다.

다만, 어플상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음영지역 및 GPS 수신 고장 등으로 인하여 현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또한, 버스위치 정보는 관련기관(인천광역시교통정보운영과 032-440-1767, http://bus.incheon.go.kr)을 통해 각 포털사이트 및 어플로 송출됨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출ㆍ퇴근시간대 과밀혼잡 지역의 이용객 증가로 인한 승차불가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11월 1일부터 BRT버스를 증차(2대)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3)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12.05 신교통운영팀 강승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