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공사가 운영하는 BRT버스로 인하여 불편함을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시간대에 BRT 차량이 정상 운행되었습니다.
다만, 어플상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음영지역 및 GPS 수신 고장 등으로 인하여 현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또한, 버스위치 정보는 관련기관(인천광역시교통정보운영과 032-440-1767, http://bus.incheon.go.kr)을 통해 각 포털사이트 및 어플로 송출됨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출ㆍ퇴근시간대 과밀혼잡 지역의 이용객 증가로 인한 승차불가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11월 1일부터 BRT버스를 증차(2대)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3)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12.05 신교통운영팀 강승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