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19.12.09]

7700번

출퇴근시간 배차간격 어찌 안되나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19-12-10 09:34:15
  • 최종답변 완료일
    2019-12-13 08:38:2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BRT버스는 평일 (주말ㆍ공휴일) 5 ~ 15분 (15 ~ 20분) 간격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11월 차량(2대) 증차에 따른 출근시간대 집중배차운행 횟수 6회 증회 (당초 72회→ 변경 78회), 배차간격 2분 단축 (당초 7~10분 → 변경 5~10분 )조정하였고, 12월부터 출근시간뿐만 아니라 퇴근시간대 일부 배차간격(15분 → 10분 단축) 조정을 통해 과밀혼잡으로 인한 승차불가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출ㆍ퇴근시간과 같이 교통량이 많은 상황에서는 교통 혼잡 등으로 운행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어려운 특성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BRT 운전원에 대한 배차시간 준수 및 운행질서 교육을 철저히 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 (032-569-6043)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12.13 신교통운영팀 강승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