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19.12.26]

작전역 역무원님 감사드립니다.

12월 26일 오전 7시 40분경 입니다.

작전역 -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늘 출근하는 직장인인데, 교통카드를 두고 나왔더라구요.
당황해서 삼성페이 교통카드 기능을 몇차례 시도하는데 계속 오류는 나고, 시간은 지나가는 급박한 상황에서
작전역 윤도원 역무원님께서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제가 바로 계좌이체를 해드릴테니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드렸고, 일면식도 없는 저에게 흔쾌히 빌려주셨습니다.
그자리에서 이체하려고 하는 저에게 돈을 내어주시며 먼저 티켓부터 발급받으시라고,

티켓을 발급받고 바로 계좌이체를 해드리러 가는 저에게 포스트잇에 계좌번호와 성함을 적어주셨습니다.
먼저 출근하시고, 천천히 주세요. 라고 하셨는데
급하고,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받은 친절이 얼마나 크게 와닿았는지 모릅니다.

이 게시판을 빌어 감사의 마음 꼭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19-12-26 10:05:39
  • 최종답변 완료일
    2019-12-26 10:22:53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민원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12.26 고객지원팀 윤윤주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