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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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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6년 연속 수상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0년 7월 28일(수) 00:00:00
  • 조회수
    8765

 

인천메트로, 고객중심의 녹색철도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

 

  -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 6년 연속 수상 -

 

 

인천메트로(사장 이광영)가 한국일보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달성함으로써 고객서비스 부문 최고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고 7월29일 밝혔다.

 

 인천메트로는 월별 고객 불만과 대처방안을 일기예보처럼 경보 발령하는 고객서비스예보제, 불친절 사원 2진 아웃제, 서화전시관 개관, 열차내에서 마술공연을 선보이는 매직열차 운행, 교통약자들의 지하철 이용시 승차부터 하차까지 이용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프콜 제도 운영 등 철저히 고객중심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천메트로 장학생 선발, 결식아동돕기, 차량기지내 유휴공간을 어린이자연학습장으로 개방, 전동차 내 자전거휴대탑승 확대실시, 유효미생물군을 활용한 공기질 개선 등 나눔과 친환경 녹색성장 정책을 선도하여 『201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 『에너지절약 3년 연속 우수기관』, 『환경관리 우수기업 선정』 등 그 역량을 인정받아왔다.

 

이 사장은 “이번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6년 연속 수상은 인천메트로가 안전성, 정시성과 더불어 고객중심의 교통기업으로 인정받은 신기록”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들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천메트로는 인천지하철1호선 29개역을 운영하는 수도권의 주요 교통수단으로 지난해 고객중심기업, 친환경녹색기업, 글로벌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사명 개정 및 비전을 선포한 이래 의정부경전철 운영권획득, 고객편의시설 확충 및 복합환승센터 조성 사업 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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