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3.13]

기사님 휴대폰 찾아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BRT 고동균 기사님 감사합니다
기사님 바쁘실텐데 휴대폰도
친절하게 찾아주시고 기사님들의 친절함과
고마움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모든 기사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합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4-03-13 13:02:20
  • 최종답변 완료일
    2024-03-13 14:59:24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칭찬에 감사드리며, 운전원에 대한 칭찬사례 등 교육을 통해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친절 서비스 향상 교육을 통해 시민들께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4)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13 신교통운영팀 김현욱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