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답변생략

[ 2024.03.13]

급정거

금일 6:19분쯤 2129호칸내 급정거로 일부고객이 넘어지고 엎어지고 허리며 골반 머리까지 아픕니다
기관사가 없는 열차라 자동적으로 멈춘건 알지만
급정거에대한 사유만 확인되지
사과에 말이 없네요
지금도 아픈데 보험접수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넘어지면 끼고있던 이어폰까지 잃어버려서
찾으려 종점까지 갔는데 보이지도 않고 이부분 보상건도 확인해주세요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상태
    답변생략
  • 이종섭 2024.03.14

    본 민원은 내용 확인 후 민원인에게 담당자가 직접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상황 파악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어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