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4.03]

석남역 개찰구 개선 건의합니다.

안녕하세요.
평일 오전 석남역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7호선 석남역을 담당하는 분께서는 오전 출근 시간대에 역에 관심을 좀 가져 주십시오.

석남역에서 온수방면으로 가려는 승객과
석남역에 도착한 승객들이 개찰구에서 뒤엉켜 질서없고 서로 불쾌한 일이 다반사입니다.

적어도 출퇴근 시간에는 개찰구를 반으로 나눠 각각 한 방향으로만 운영되게끔 해주십시오.

강력히 건의드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7호선
  • 접수일
    2024-04-03 08:36:32
  • 최종답변 완료일
    2024-04-04 14:40:1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7호선역무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먼저, 도시철도7호선 이용 중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건의주신 것처럼, 석남역 개집표기는 다음주 중 기존 양용게이트 1개소를 개표전용 게이트로 변경하여 개,집표 시 병목현상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 출,퇴근시간대 직원 및 사회복무요원을 배치하여 고객님께서 안전하게 역사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질서 유지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7호선역무팀(032-451-7207)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04 7호선역무팀 정부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