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온라인설문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온라인설문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2016.08.31 00:00 ~ 2016.09.30 00:00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우리 공사는 인천지하철 2호선 개통을 위하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였으며,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자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홈페이지 개선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으며,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홈페이지의 첫 인상은 어떻습니까?
    • 1) 매우만족 (31명 / 40.8%)
    • 2) 만족 (28명 / 36.8%)
    • 3) 보통 (13명 / 17.1%)
    • 4) 불만족 (3명 / 3.9%)
    • 5) 아주 불만족 (1명 / 1.3%)
    • 1) 40.8%
    • 2) 36.8%
    • 3) 17.1%
    • 4) 3.9%
    • 5) 1.3%
  • 2. 홈페이지 디자인 및 메뉴구조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만족 (24명 / 31.6%)
    • 2) 만족 (30명 / 39.5%)
    • 3) 보통 (17명 / 22.4%)
    • 4) 불만족 (3명 / 3.9%)
    • 5) 아주 불만족 (2명 / 2.6%)
    • 1) 31.6%
    • 2) 39.5%
    • 3) 22.4%
    • 4) 3.9%
    • 5) 2.6%
  • 3.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29명 / 38.2%)
    • 2) 만족 (29명 / 38.2%)
    • 3) 보통 (13명 / 17.1%)
    • 4) 불만족 (3명 / 3.9%)
    • 5) 아주 불만족 (2명 / 2.6%)
    • 1) 38.2%
    • 2) 38.2%
    • 3) 17.1%
    • 4) 3.9%
    • 5) 2.6%
  • 4.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26명 / 34.2%)
    • 2) 만족 (36명 / 47.4%)
    • 3) 보통 (9명 / 11.8%)
    • 4) 불만족 (3명 / 3.9%)
    • 5) 아주 불만족 (2명 / 2.6%)
    • 1) 34.2%
    • 2) 47.4%
    • 3) 11.8%
    • 4) 3.9%
    • 5) 2.6%
  • 5.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공사 소개, 입찰·채용정보 등 경영정보 검색 (26명 / 34.2%)
    • 2) 지하철/육상교통정보센터 정보 및 자료 검색 (28명 / 36.8%)
    • 3) 이벤트 신청, 고객의견, 부조리·공익신고 (15명 / 19.7%)
    • 4) 시외·고속버스 예매 연결/장애인콜택시 신청 등 고객민원 (6명 / 7.9%)
    • 5) ETC (1명 / 1.3%)의견보기
    • 1) 34.2%
    • 2) 36.8%
    • 3) 19.7%
    • 4) 7.9%
    • 5) 1.3%
  • 6. 홈페이지 접속속도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1) 매우만족 (32명 / 42.1%)
    • 2) 만족 (32명 / 42.1%)
    • 3) 보통 (10명 / 13.2%)
    • 4) 불만족 (0명 / 0%)
    • 5) 아주 불만족 (2명 / 2.6%)
    • 1) 42.1%
    • 2) 42.1%
    • 3) 13.2%
    • 4) 0%
    • 5) 2.6%
  • 7.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22명 / 28.9%)
    • 2) 대체로 그렇다 (36명 / 47.4%)
    • 3) 보통 (12명 / 15.8%)
    •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3명 / 3.9%)
    • 5) 매우 그렇지 않다 (3명 / 3.9%)
    • 1) 28.9%
    • 2) 47.4%
    • 3) 15.8%
    • 4) 3.9%
    • 5) 3.9%
  • 8.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22명 / 28.9%)
    • 2) 대체로 그렇다 (30명 / 39.5%)
    • 3) 보통 (17명 / 22.4%)
    •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4명 / 5.3%)
    • 5) 매우 그렇지 않다 (3명 / 3.9%)
    • 1) 28.9%
    • 2) 39.5%
    • 3) 22.4%
    • 4) 5.3%
    • 5) 3.9%
  • 9. 홈페이지를 종합적(접근성, 디자인, 내용, 속도 등)으로 평가한다면?
    • 1) 매우만족 (0명 / 0%)
    • 2) 만족 (0명 / 0%)
    • 3) 보통 (12명 / 60%)
    • 4) 불만족 (5명 / 25%)
    • 5) 아주 불만족 (3명 / 15%)
    • 1) 0%
    • 2) 0%
    • 3) 60%
    • 4) 25%
    • 5) 15%
  • 10. 불만족(질문 9의 4,5번)으로 선택한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메뉴 구성이 복잡하여 정보를 찾기가 어렵다. (39명 / 54.2%)
    • 2) 제공되는 콘텐츠(지하철/육상교통정보, 정보공개 등)가 풍부하지 않다. (21명 / 29.2%)
    • 3) 자료 갱신이 늦어 정보제공이 신속하지 않다. (6명 / 8.3%)
    • 4) 홈페이지 속도가 느리다. (2명 / 2.8%)
    • 5) ETC (4명 / 5.6%)의견보기
    • 1) 54.2%
    • 2) 29.2%
    • 3) 8.3%
    • 4) 2.8%
    • 5) 5.6%
  • 11. 귀하의 성별은?
    • 1) 남자 (33명 / 54.1%)
    • 2) 여자 (28명 / 45.9%)
    • 1) 54.1%
    • 2) 45.9%
  • 12. 귀하의 나이는?
    • 1) 10대 (7명 / 9.9%)
    • 2) 20~30대 (19명 / 26.8%)
    • 3) 40~50대 (30명 / 42.3%)
    • 4) 60대 이상 (15명 / 21.1%)
    • 1) 9.9%
    • 2) 26.8%
    • 3) 42.3%
    • 4) 21.1%
  • 13. 귀하의 직업은?
    • 1) 학생 (4명 / 10%)
    • 2) 자영업 (5명 / 12.5%)
    • 3) 전문직 (14명 / 35%)
    • 4) 사무직 (13명 / 32.5%)
    • 5) ETC (4명 / 10%)의견보기
    • 1) 10%
    • 2) 12.5%
    • 3) 35%
    • 4) 32.5%
    • 5) 10%

목록

담당부서
           032-451-213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