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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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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2012.09.18 00:00 ~ 2012.10.17 00:00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공사는 통합공사 출범이후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외국어부문을 수정하여 보다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을 통해 조사된 귀하의 소중한 의견은 다음 홈페이지 개편과 업무처리에 적극 반영될 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홈페이지의 첫 인상은 어떻습니까?
    • 1) 매우만족 (20명 / 71.4%)
    • 2) 만족 (3명 / 10.7%)
    • 3) 보통 (3명 / 10.7%)
    • 4) 불만족 (0명 / 0%)
    • 5) 아주 불만족 (2명 / 7.1%)
    • 1) 71.4%
    • 2) 10.7%
    • 3) 10.7%
    • 4) 0%
    • 5) 7.1%
  • 2. 홈페이지 디자인 및 메뉴구조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만족 (19명 / 67.9%)
    • 2) 만족 (4명 / 14.3%)
    • 3) 보통 (3명 / 10.7%)
    • 4) 불만족 (0명 / 0%)
    • 5) 아주 불만족 (2명 / 7.1%)
    • 1) 67.9%
    • 2) 14.3%
    • 3) 10.7%
    • 4) 0%
    • 5) 7.1%
  • 3.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18명 / 64.3%)
    • 2) 대체로 그렇다 (6명 / 21.4%)
    • 3) 보통 (2명 / 7.1%)
    •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1명 / 3.6%)
    • 5)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 3.6%)
    • 1) 64.3%
    • 2) 21.4%
    • 3) 7.1%
    • 4) 3.6%
    • 5) 3.6%
  • 4.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19명 / 67.9%)
    • 2) 대체로 그렇다 (5명 / 17.9%)
    • 3) 보통 (3명 / 10.7%)
    •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0명 / 0%)
    • 5)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 3.6%)
    • 1) 67.9%
    • 2) 17.9%
    • 3) 10.7%
    • 4) 0%
    • 5) 3.6%
  • 5.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열차정보, 시외.고속버스 예매, 장애인콜택시 등 고객민원신청 (10명 / 35.7%)
    • 2) 공사소개, 입찰.채용정보 등 경영정보 검색 (4명 / 14.3%)
    • 3) 지하철,터미널정보센터 정보 및 자료 검색 (12명 / 42.9%)
    • 4) 고객의견 및 부조리신고 (1명 / 3.6%)
    • 5) ETC (1명 / 3.6%)의견보기
    • 1) 35.7%
    • 2) 14.3%
    • 3) 42.9%
    • 4) 3.6%
    • 5) 3.6%
  • 6. 홈페이지 접속속도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1) 매우만족 (18명 / 64.3%)
    • 2) 만족 (5명 / 17.9%)
    • 3) 보통 (4명 / 14.3%)
    • 4) 불만족 (0명 / 0%)
    • 5) 아주 불만족 (1명 / 3.6%)
    • 1) 64.3%
    • 2) 17.9%
    • 3) 14.3%
    • 4) 0%
    • 5) 3.6%
  • 7.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21명 / 75%)
    • 2) 대체로 그렇다 (2명 / 7.1%)
    • 3) 보통 (3명 / 10.7%)
    •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1명 / 3.6%)
    • 5)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 3.6%)
    • 1) 75%
    • 2) 7.1%
    • 3) 10.7%
    • 4) 3.6%
    • 5) 3.6%
  • 8.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19명 / 67.9%)
    • 2) 대체로 그렇다 (3명 / 10.7%)
    • 3) 보통 (5명 / 17.9%)
    •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0명 / 0%)
    • 5)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 3.6%)
    • 1) 67.9%
    • 2) 10.7%
    • 3) 17.9%
    • 4) 0%
    • 5) 3.6%
  • 9. 홈페이지를 종합적(접근성, 디자인, 내용, 속도 등)으로 평가한다면?
    • 1) 매우만족 (21명 / 75%)
    • 2) 만족 (2명 / 7.1%)
    • 3) 보통 (2명 / 7.1%)
    • 4) 불만족 (2명 / 7.1%)
    • 5) 아주 불만족 (1명 / 3.6%)
    • 1) 75%
    • 2) 7.1%
    • 3) 7.1%
    • 4) 7.1%
    • 5) 3.6%
  • 10. 불만족(질문 9의 4,5번)으로 선택한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메뉴 구성이 복잡하여 정보를 찾기가 어렵다. (5명 / 17.9%)
    • 2) 제공되는 콘텐츠(지하철/터미널정보, 행정자료 등)가 풍부하지 않다. (1명 / 3.6%)
    • 3) 자료 갱신이 늦어 정보제공이 신속하지 않다. (1명 / 3.6%)
    • 4) 홈페이지 속도가 느리다. (1명 / 3.6%)
    • 5) 없음(질문 9 불만족이 아닌 경우) (18명 / 64.3%)
    • 6) ETC (2명 / 7.1%)의견보기
    • 1) 17.9%
    • 2) 3.6%
    • 3) 3.6%
    • 4) 3.6%
    • 5) 64.3%
    • 6) 7.1%
  • 11. 귀하의 성별은?
    • 1) 남자 (19명 / 67.9%)
    • 2) 여자 (9명 / 32.1%)
    • 1) 67.9%
    • 2) 32.1%
  • 12. 귀하의 나이는?
    • 1) 10대 (2명 / 7.1%)
    • 2) 20~30대 (16명 / 57.1%)
    • 3) 40~50대 (10명 / 35.7%)
    • 4) 60대 이상 (0명 / 0%)
    • 1) 7.1%
    • 2) 57.1%
    • 3) 35.7%
    • 4) 0%
  • 13. 귀하의 직업은?
    • 1) 학생 (5명 / 17.9%)
    • 2) 자영업 (3명 / 10.7%)
    • 3) 전문직 (5명 / 17.9%)
    • 4) 사무직 (14명 / 50%)
    • 5) ETC (1명 / 3.6%)의견보기
    • 1) 17.9%
    • 2) 10.7%
    • 3) 17.9%
    • 4) 50%
    • 5)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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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정보팀 032-451-2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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