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공사는 통합공사 출범이후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외국어부문을 수정하여 보다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을 통해 조사된 귀하의 소중한 의견은 다음 홈페이지 개편과 업무처리에 적극 반영될 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홈페이지의 첫 인상은 어떻습니까?
1) 매우만족 (20명 / 71.4%)
2) 만족 (3명 / 10.7%)
3) 보통 (3명 / 10.7%)
4) 불만족 (0명 / 0%)
5) 아주 불만족 (2명 / 7.1%)
1) 71.4%
2) 10.7%
3) 10.7%
4) 0%
5) 7.1%
2. 홈페이지 디자인 및 메뉴구조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1) 매우만족 (19명 / 67.9%)
2) 만족 (4명 / 14.3%)
3) 보통 (3명 / 10.7%)
4) 불만족 (0명 / 0%)
5) 아주 불만족 (2명 / 7.1%)
1) 67.9%
2) 14.3%
3) 10.7%
4) 0%
5) 7.1%
3.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8명 / 64.3%)
2) 대체로 그렇다 (6명 / 21.4%)
3) 보통 (2명 / 7.1%)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1명 / 3.6%)
5)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 3.6%)
1) 64.3%
2) 21.4%
3) 7.1%
4) 3.6%
5) 3.6%
4.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9명 / 67.9%)
2) 대체로 그렇다 (5명 / 17.9%)
3) 보통 (3명 / 10.7%)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0명 / 0%)
5)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 3.6%)
1) 67.9%
2) 17.9%
3) 10.7%
4) 0%
5) 3.6%
5.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1) 열차정보, 시외.고속버스 예매, 장애인콜택시 등 고객민원신청 (10명 /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