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온라인설문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온라인설문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2013.12.04 00:00 ~ 2013.12.24 00:00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공사는 통합공사 출범이후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정보공개 부문을 강화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자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을 통해 조사된 귀하의 소중한 의견은 내년 홈페이지 개선과 업무처리에 적극 반영될 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홈페이지의 첫 인상은 어떻습니까?
    • 1) 매우만족 (17명 / 58.6%)
    • 2) 만족 (8명 / 27.6%)
    • 3) 보통 (4명 / 13.8%)
    • 4) 불만족 (0명 / 0%)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58.6%
    • 2) 27.6%
    • 3) 13.8%
    • 4) 0%
    • 5) 0%
  • 2. 홈페이지 디자인 및 메뉴구조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만족 (15명 / 51.7%)
    • 2) 만족 (8명 / 27.6%)
    • 3) 보통 (5명 / 17.2%)
    • 4) 불만족 (1명 / 3.4%)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51.7%
    • 2) 27.6%
    • 3) 17.2%
    • 4) 3.4%
    • 5) 0%
  • 3.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16명 / 55.2%)
    • 2) 만족 (10명 / 34.5%)
    • 3) 보통 (3명 / 10.3%)
    • 4) 불만족 (0명 / 0%)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55.2%
    • 2) 34.5%
    • 3) 10.3%
    • 4) 0%
    • 5) 0%
  • 4.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16명 / 55.2%)
    • 2) 만족 (10명 / 34.5%)
    • 3) 보통 (2명 / 6.9%)
    • 4) 불만족 (1명 / 3.4%)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55.2%
    • 2) 34.5%
    • 3) 6.9%
    • 4) 3.4%
    • 5) 0%
  • 5.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열차정보/시외,고속버스 예매/장애인콜택시 등 고객민원신청 (10명 / 34.5%)
    • 2) 공사 소개/ 입찰,채용정보 등 경영정보 검색 (3명 / 10.3%)
    • 3) 지하철/터미널정보센터 정보 및 자료 검색 (12명 / 41.4%)
    • 4) 고객의견 및 부조리신고 (1명 / 3.4%)
    • 5) ETC (3명 / 10.3%)의견보기
    • 1) 34.5%
    • 2) 10.3%
    • 3) 41.4%
    • 4) 3.4%
    • 5) 10.3%
  • 6. 홈페이지 접속속도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1) 매우만족 (20명 / 69%)
    • 2) 만족 (7명 / 24.1%)
    • 3) 보통 (2명 / 6.9%)
    • 4) 불만족 (0명 / 0%)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69%
    • 2) 24.1%
    • 3) 6.9%
    • 4) 0%
    • 5) 0%
  • 7.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13명 / 44.8%)
    • 2) 만족 (10명 / 34.5%)
    • 3) 보통 (6명 / 20.7%)
    • 4) 불만족 (0명 / 0%)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44.8%
    • 2) 34.5%
    • 3) 20.7%
    • 4) 0%
    • 5) 0%
  • 8.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10명 / 34.5%)
    • 2) 만족 (14명 / 48.3%)
    • 3) 보통 (4명 / 13.8%)
    • 4) 불만족 (1명 / 3.4%)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34.5%
    • 2) 48.3%
    • 3) 13.8%
    • 4) 3.4%
    • 5) 0%
  • 9. 홈페이지를 종합적(접근성, 디자인, 내용, 속도 등)으로 평가한다면?
    • 1) 매우만족 (14명 / 48.3%)
    • 2) 만족 (11명 / 37.9%)
    • 3) 보통 (2명 / 6.9%)
    • 4) 불만족 (2명 / 6.9%)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48.3%
    • 2) 37.9%
    • 3) 6.9%
    • 4) 6.9%
    • 5) 0%
  • 10. 불만족(질문 9의 4,5번)으로 선택한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메뉴 구성이 복잡하여 정보를 찾기가 어렵다. (8명 / 27.6%)
    • 2) 제공되는 콘텐츠(지하철/터미널정보, 행정자료 등)가 풍부하지 않다. (11명 / 37.9%)
    • 3) 자료 갱신이 늦어 정보제공이 신속하지 않다. (1명 / 3.4%)
    • 4) 홈페이지 속도가 느리다. (2명 / 6.9%)
    • 5) 해당없음 (6명 / 20.7%)
    • 6) ETC (1명 / 3.4%)의견보기
    • 1) 27.6%
    • 2) 37.9%
    • 3) 3.4%
    • 4) 6.9%
    • 5) 20.7%
    • 6) 3.4%
  • 11. 귀하의 성별은?
    • 1) 남자 (11명 / 47.8%)
    • 2) 여자 (12명 / 52.2%)
    • 1) 47.8%
    • 2) 52.2%
  • 12. 귀하의 나이는?
    • 1) 10대 (4명 / 15.4%)
    • 2) 20~30대 (10명 / 38.5%)
    • 3) 40~50대 (7명 / 26.9%)
    • 4) 60대 이상 (5명 / 19.2%)
    • 1) 15.4%
    • 2) 38.5%
    • 3) 26.9%
    • 4) 19.2%
  • 13. 귀하의 직업은?
    • 1) 학생 (6명 / 35.3%)
    • 2) 자영업 (0명 / 0%)
    • 3) 전문직 (4명 / 23.5%)
    • 4) 사무직 (2명 / 11.8%)
    • 5) ETC (5명 / 29.4%)
    • 1) 35.3%
    • 2) 0%
    • 3) 23.5%
    • 4) 11.8%
    • 5) 29.4%

목록

담당부서
스마트정보팀 032-451-2137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