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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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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2014.12.01 00:00 ~ 2014.12.22 00:00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공사는 웹 접근성 개선과 정보공개 부문 등 컨텐츠를 다양화하여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자 만족도조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을 통해 조사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내년 홈페이지 개선과 업무처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홈페이지의 첫 인상은 어떻습니까?
    • 1) 매우만족 (41명 / 40.6%)
    • 2) 만족 (37명 / 36.6%)
    • 3) 보통 (18명 / 17.8%)
    • 4) 불만족 (2명 / 2%)
    • 5) 아주 불만족 (3명 / 3%)
    • 1) 40.6%
    • 2) 36.6%
    • 3) 17.8%
    • 4) 2%
    • 5) 3%
  • 2. 홈페이지 디자인 및 메뉴구조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만족 (36명 / 35.6%)
    • 2) 만족 (39명 / 38.6%)
    • 3) 보통 (21명 / 20.8%)
    • 4) 불만족 (2명 / 2%)
    • 5) 아주 불만족 (3명 / 3%)
    • 1) 35.6%
    • 2) 38.6%
    • 3) 20.8%
    • 4) 2%
    • 5) 3%
  • 3.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48명 / 47.5%)
    • 2) 만족 (33명 / 32.7%)
    • 3) 보통 (16명 / 15.8%)
    • 4) 불만족 (2명 / 2%)
    • 5) 아주 불만족 (2명 / 2%)
    • 1) 47.5%
    • 2) 32.7%
    • 3) 15.8%
    • 4) 2%
    • 5) 2%
  • 4.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44명 / 43.6%)
    • 2) 만족 (37명 / 36.6%)
    • 3) 보통 (16명 / 15.8%)
    • 4) 불만족 (1명 / 1%)
    • 5) 아주 불만족 (3명 / 3%)
    • 1) 43.6%
    • 2) 36.6%
    • 3) 15.8%
    • 4) 1%
    • 5) 3%
  • 5.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공사 소개, 입찰/채용정보 등 경영정보 검색 (26명 / 25.7%)
    • 2) 지하철/육상교통정보센터 정보 및 자료 검색 (34명 / 33.7%)
    • 3) 이벤트 신청, 고객의견, 부조리/공익신고 (24명 / 23.8%)
    • 4) 시외,고속버스 예매연결/장애인콜택시신청 등 고객민원 (14명 / 13.9%)
    • 5) ETC (3명 / 3%)의견보기
    • 1) 25.7%
    • 2) 33.7%
    • 3) 23.8%
    • 4) 13.9%
    • 5) 3%
  • 6. 홈페이지 접속속도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1) 매우만족 (47명 / 46.5%)
    • 2) 만족 (38명 / 37.6%)
    • 3) 보통 (12명 / 11.9%)
    • 4) 불만족 (3명 / 3%)
    • 5) 아주 불만족 (1명 / 1%)
    • 1) 46.5%
    • 2) 37.6%
    • 3) 11.9%
    • 4) 3%
    • 5) 1%
  • 7.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43명 / 42.6%)
    • 2) 만족 (33명 / 32.7%)
    • 3) 보통 (17명 / 16.8%)
    • 4) 불만족 (4명 / 4%)
    • 5) 아주 불만족 (4명 / 4%)
    • 1) 42.6%
    • 2) 32.7%
    • 3) 16.8%
    • 4) 4%
    • 5) 4%
  • 8.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38명 / 37.6%)
    • 2) 만족 (38명 / 37.6%)
    • 3) 보통 (18명 / 17.8%)
    • 4) 불만족 (4명 / 4%)
    • 5) 아주 불만족 (3명 / 3%)
    • 1) 37.6%
    • 2) 37.6%
    • 3) 17.8%
    • 4) 4%
    • 5) 3%
  • 9. 홈페이지를 종합적(접근성, 디자인, 내용, 속도 등)으로 평가한다면?
    • 1) 매우만족 (36명 / 35.6%)
    • 2) 만족 (39명 / 38.6%)
    • 3) 보통 (20명 / 19.8%)
    • 4) 불만족 (3명 / 3%)
    • 5) 아주 불만족 (3명 / 3%)
    • 1) 35.6%
    • 2) 38.6%
    • 3) 19.8%
    • 4) 3%
    • 5) 3%
  • 10. 불만족(질문 9의 4,5번)으로 선택한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메뉴 구성이 복잡하여 정보를 찾기가 어렵다. (8명 / 7.9%)
    • 2) 제공되는 콘텐츠(지하철/육상교통정보, 정보공개 등)가 풍부하지 않다. (8명 / 7.9%)
    • 3) 자료 갱신이 늦어 정보제공이 신속하지 않다. (3명 / 3%)
    • 4) 홈페이지 속도가 느리다. (1명 / 1%)
    • 5) 해당없음 (79명 / 78.2%)
    • 6) ETC (2명 / 2%)의견보기
    • 1) 7.9%
    • 2) 7.9%
    • 3) 3%
    • 4) 1%
    • 5) 78.2%
    • 6) 2%
  • 11. 귀하의 성별은?
    • 1) 남자 (60명 / 59.4%)
    • 2) 여자 (41명 / 40.6%)
    • 1) 59.4%
    • 2) 40.6%
  • 12. 귀하의 나이는?
    • 1) 10대 (4명 / 4%)
    • 2) 20~30대 (69명 / 68.3%)
    • 3) 40~50대 (27명 / 26.7%)
    • 4) 60대 이상 (1명 / 1%)
    • 1) 4%
    • 2) 68.3%
    • 3) 26.7%
    • 4) 1%
  • 13. 귀하의 직업은?
    • 1) 학생 (18명 / 17.8%)
    • 2) 자영업 (3명 / 3%)
    • 3) 전문직 (22명 / 21.8%)
    • 4) 사무직 (28명 / 27.7%)
    • 5) ETC (30명 / 29.7%)
    • 1) 17.8%
    • 2) 3%
    • 3) 21.8%
    • 4) 27.7%
    • 5) 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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