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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공간 활용방안

  1. 고객참여
  2. 공간 활용방안
  •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곳으로 개별 답변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답변을 희망하는 민원성 불편/문의사항은 고객의견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수 아이디어 6건을 선정하여 시상합니다.(2025.4월 중, 개별 통보)
    우수 아이디어 시상에 관하여 구분, 시상금, 비고로 나누어 정리한 표입니다.
    구분 시상금 비고
    최우수상 2명 30만원 ※ 시상금 인천e음카드 제공
    우수상 2명 20만원
    장려상 2명 10만원
  • 제출하신 사항은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소유권 및 저작권은 인천교통공사에 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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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29 조** ]

마을을 섬기는 인천 지하철


현재 인천 교통공사가 관할하는 지하철은 편리하고 깨끗하고 시민의 편의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마가편이라고 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자원봉사자들을 이용한 마을 상담 부스를 설치 운영함
- 전문직 은퇴자의 자원봉사나
- 가정폭력 상담소나 일반상담소와 mou를 맺어서
- 지하철 구내에 의자와 테이블을 설치해서
- 마을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무료로 상담서비스를 제공
- 법률 ( 법무사, 변호사), 세무 (세무사)
- 심리 ( 전문상담사) , 교육 (교사) 등의 자원봉사자를
- 1365 자원봉사센터에 연계해서 구인하여 실시한다
마을과 시민을 섬기는 인천지하철 만들기
- 지하철은 마을 주민들이 애용하는 교통수단입니다.
- 자원봉사자들을 활용하여, 상담부스를 설치하여 시민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주는 공간으로 공간을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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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팀 032-451-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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