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공지사항

  1. 알림마당
  2. 공지사항

고객서비스 향상 아이디어 공모전

  • 작성자
    고객지원팀(고객지원팀)
    작성일
    2021년 11월 5일(금) 15:54:42
  • 조회수
    797

󰏅 공모주제

  - 서비스과정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제도 개선

  - 서비스환경 :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시설(환경) 개선

󰏅 접수기간 : 2021. 11. 8.() ~ 11. 26.()

󰏅 참가자격 : 이용고객 누구나 (직원 포함)

󰏅 응모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 (goodidea@ictr.or.kr)

  - 응모서류 : 공모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물은 반환하지 않으며 수상작에 대한 저작재산권은 인천교통공사에 귀속됩니다.

󰏅 심사기준표

창의성

실행가능성

효과성

지속성

󰏅 결과발표 : 2021. 12. 15.(), 공사 홈페이지 공지

󰏅 시상내역

구 분

시상금

비 고

최우수상(1)

30만원

인천e음카드

우 수 상(2)

20만원

장 려 상(2)

10만원

󰏅 문의처 : 인천교통공사 고객지원팀 (032-451-2204)

 

목록

담당부서
전 부서 1899-4446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