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닫기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인천교통공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한 예방활동 총력

  • 작성자
    이진형(미디어팀)
    작성일
    2020년 1월 30일(목) 11:09:49
  • 조회수
    88

인천교통공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한 예방활동 총력

 

- 사업장 별 대응활동 점검을 위한 긴급대책회의 개최 -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30() 오전 본사 종합상황실에서 정희윤 사장을 비롯한 관련 부서장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국가위기경보상황 긴급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지난 27() 국가위기경보단계가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됨에 따라 자체 대책반을 24시간 운영체계로 전환한 가운데 개최하였으며, 사업장 별 대응활동 점검 등을 통해 감염증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사는 국가위기경보 경계발령과 동시에 위생물품 추가 확보 및 방역을 월 1회에서 주 1회로 강화하였으며,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에스컬레이터 및 전동차와 버스 내 손잡이 등 다수 인원이 접촉하는 부분에 일 1회 이상 살균 소독을 실시하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난 20일 질병관리본부의 위기경보 주의단계 발령 직후부터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 위생물품을 지급하였고, 지하철 역사와 인천종합터미널, 전동차 내에서 안내방송 및 안내게시기를 통한 감염증 예방수칙 안내 등 대시민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및 유관기관과 적극 협력하여 시민들이 불안감을 갖지 않고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2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