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닫기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월미바다열차, 2월10일부터 인터넷 예매서비스 개시

  • 작성자
    이진형(미디어팀)
    작성일
    2020년 2월 3일(월) 14:26:14
  • 조회수
    59

월미바다열차, 2월 10일부터 인터넷 예매서비스 개시

 

- 예매 전용사이트(www.wolmiseatrain.or.kr) 또는 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 접속하여 예매 가능 -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월미바다열차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210()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예매서비스를 개시한다.

 

월미바다열차 승차권을 예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월미바다열차 예매전용사이트(www.wolmiseatrain.or.kr)’ 또는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 에 접속하여 예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승차권 예매는 승차일 기준 전월 1일 오전 10시부터 승차일 전날 자정까지 가능하다. 다만, 예매서비스 개시일인 210일 이용고객은 211() 승차 분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승차권을 인터넷으로 예매한 고객은 월미바다역에서만 최초 승차가 가능하고 월미바다역 이외의 역(월미공원역, 월미문화의거리역, 박물관역)에서는 재승차만 가능한 점을 이용에 참고해야 한다.

 

예매는 월미바다열차 이용시간대를 30분 단위로 구분하여 20명씩, 하루 최대 280명까지 가능하며, 한명의 예매 고객이 수량을 독점하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 1인당 예매건수를 2(최대 40명 승차권)으로 제한한다.

 

한편, 공사는 월미바다열차 주 이용고객인 노인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각 역에서도 기존대로 현장발매를 계속 운영할 계획이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시민들께서 월미바다열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 인터넷 예매서비스 이용현황을 면밀히 분석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2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