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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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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 작성자
    이진형(미디어팀)
    작성일
    2020년 2월 11일(화) 09:06:46
  • 조회수
    4302

인천교통공사,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1. 2019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평가 -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6() 오전 본사 회의실에서 11명의 내외부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고객과의 서비스 이행 약속인 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부문 39개 항목에 대한 2019년도 하반기 이행결과를 심의하고 고객서비스헌장 이행 기준에 월미바다열차관련 내용을 추가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 심의위원들은 고객만족 제고를 위해 빈틈없는 안전관리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 반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방역 작업에 총력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공사는 지난 2018년부터 예술테마역 조성, 청소년 춤 연습장 및 시민탁구장 설치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운영 등 온·오프라인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고객서비스헌장은 고객과의 약속이며, 약속 준수를 위한 세심한 점검과 친절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199910월 개통한 인천도시철도 1호선은 현재까지 누적 수송인원이 약 173백만여 명에 달하며, 20167월 개통한 인천 2호선은 185백여만 명에 이르는 등 총 1891백만여 명이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하였다. 올해 10월경에는 개통 이후 총 누적 수송인원이 20억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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