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닫기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인천교통공사, 간석자유시장과 자매결연 협약 체결

  • 작성자
    이진형(미디어팀)
    작성일
    2020년 3월 18일(수) 13:46:19
  • 조회수
    68

인천교통공사, 간석자유시장과 자매결연 협약 체결

 

-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서기로 -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위축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18() 지역 내 간석자유시장(상인회장 이병근)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고,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전통시장의 활력 회복을 위한 지속적인 이용촉진 행사를 추진하기로 하였다.

 

우선 매주 토요일을 전통시장 가는 날로 지정하여 자매결연 시장 인근에 거주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를 유도할 계획이며, 공사 각 부서에서 필요한 물품도 가급적 전통시장을 통하여 구매하고, 부서 회식도 전통 시장 내 식당을 이용하도록 권장하는 등 직접적인 전통시장 이용촉진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전통시장에서 실시하는 이벤트에도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관련정보를 수시로 제공할 예정이며, 장기적으로는 상인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시장 내 각종 시설 점검 등 공사 임직원들이 할 수 있는 재능기부 가능 영역을 발굴하여 전통시장 활성화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정희윤 사장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주민들이 외출을 꺼리고 소비심리마저 위축되어 지역 소상공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자매결연을 추진하게 됐다코로나19가 진정되면 지역 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인천교통공사가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2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