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4년 연속
인천지하철공사 4년연속
“2008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인천지하철공사(사장 김우철)가 2008년4월16일 작년에
이어 4년 연속 ‘제6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에서
공공서비스 분야 대상을 차지했다.
○ 기업의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여 기획에서부터 마케
팅까지 소비자 만족 서비스경영체제를 확산하고자 한국
일보사가 주관하는 올해의 대상 선정에는 총280여개 기업
의 치열한 경합이 있었고 서류심사 및 암행평가를 걸친
엄정한 심사절차를 거쳐 총44개 기업이 최종 선정되었다.
○ 올해 4월15일 창립10주년을 맞이한 인천지하철공사는
교통약자를 위한 편의시설 확충과 결식아동돕기 등 지역
봉사, 그리고 해마다 시민모니터 30명을 위촉하여 불편
사항 해소하고 고객과의 신뢰도를 제고하는데 노력해왔다.
○ 인천지하철공사 김우철 사장은 “이번 수상을 기회삼아
고품격의 서비스로 고객을 안전하게 모시고 명품지하철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