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2008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4년 연속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8년 4월 16일(수) 00:00:00
  • 조회수
    9393

 인천지하철공사 4년연속

         “2008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인천지하철공사(사장 김우철)가 2008년4월16일 작년에

    이어 4년 연속 ‘제6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에서

   공공서비스 분야 대상을 차지했다.

 

○ 기업의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여 기획에서부터 마케

    팅까지 소비자 만족 서비스경영체제를 확산하고자 한국

    일보사가 주관하는 올해의 대상 선정에는 총280여개 기업

    의 치열한 경합이 있었고  서류심사 및 암행평가를 걸친

    엄정한 심사절차를 거쳐 총44개 기업이 최종 선정되었다.

 

○ 올해 4월15일 창립10주년을 맞이한 인천지하철공사는

    교통약자를 위한 편의시설 확충과 결식아동돕기 등 지역

    봉사, 그리고  해마다 시민모니터 30명을 위촉하여 불편

    사항 해소하고 고객과의 신뢰도를 제고하는데 노력해왔다.

 

○ 인천지하철공사 김우철 사장은 “이번 수상을 기회삼아

    고품격의 서비스로 고객을 안전하게 모시고 명품지하철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