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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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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2017.10.30 00:00 ~ 2017.11.12 00:00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사는 2호선 개통 이후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디자인을 개편하여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용자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을 통해 조사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차후 홈페이지 개선과 업무처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홈페이지의 첫 인상은 어떻습니까?
    • 1) 매우만족 (39명 / 34.8%)
    • 2) 만족 (45명 / 40.2%)
    • 3) 보통 (25명 / 22.3%)
    • 4) 불만족 (3명 / 2.7%)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34.8%
    • 2) 40.2%
    • 3) 22.3%
    • 4) 2.7%
    • 5) 0%
  • 2. 홈페이지 디자인 및 메뉴구조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만족 (40명 / 35.7%)
    • 2) 만족 (50명 / 44.6%)
    • 3) 보통 (20명 / 17.9%)
    • 4) 불만족 (2명 / 1.8%)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35.7%
    • 2) 44.6%
    • 3) 17.9%
    • 4) 1.8%
    • 5) 0%
  • 3.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48명 / 42.9%)
    • 2) 만족 (45명 / 40.2%)
    • 3) 보통 (17명 / 15.2%)
    • 4) 불만족 (1명 / 0.9%)
    • 5) 아주 불만족 (1명 / 0.9%)
    • 1) 42.9%
    • 2) 40.2%
    • 3) 15.2%
    • 4) 0.9%
    • 5) 0.9%
  • 4.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
    • 1) 매우만족 (43명 / 38.4%)
    • 2) 만족 (48명 / 42.9%)
    • 3) 보통 (18명 / 16.1%)
    • 4) 불만족 (1명 / 0.9%)
    • 5) 아주 불만족 (2명 / 1.8%)
    • 1) 38.4%
    • 2) 42.9%
    • 3) 16.1%
    • 4) 0.9%
    • 5) 1.8%
  • 5.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공사 소개, 입찰·채용정보 등 경영정보 검색 (37명 / 33%)
    • 2) 지하철/육상교통정보센터 정보 및 자료 검색 (37명 / 33%)
    • 3) 이벤트 신청, 고객의견, 부조리·공익신고 (35명 / 31.2%)
    • 4) 시외·고속버스 예매 연결/장애인콜택시 신청 등 고객민원 (3명 / 2.7%)
    • 5) ETC (0명 / 0%)의견보기
    • 1) 33%
    • 2) 33%
    • 3) 31.2%
    • 4) 2.7%
    • 5) 0%
  • 6. 홈페이지 접속속도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1) 매우만족 (50명 / 44.6%)
    • 2) 만족 (39명 / 34.8%)
    • 3) 보통 (20명 / 17.9%)
    • 4) 불만족 (3명 / 2.7%)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44.6%
    • 2) 34.8%
    • 3) 17.9%
    • 4) 2.7%
    • 5) 0%
  • 7.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47명 / 42%)
    • 2) 대체로 그렇다 (43명 / 38.4%)
    • 3) 보통 (18명 / 16.1%)
    •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3명 / 2.7%)
    • 5)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 0.9%)
    • 1) 42%
    • 2) 38.4%
    • 3) 16.1%
    • 4) 2.7%
    • 5) 0.9%
  • 8.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54명 / 48.2%)
    • 2) 대체로 그렇다 (36명 / 32.1%)
    • 3) 보통 (19명 / 17%)
    • 4) 대체로 그렇지 않다 (2명 / 1.8%)
    • 5) 매우 그렇지 않다 (1명 / 0.9%)
    • 1) 48.2%
    • 2) 32.1%
    • 3) 17%
    • 4) 1.8%
    • 5) 0.9%
  • 9. 홈페이지를 종합적(접근성, 디자인, 내용, 속도 등)으로 평가한다면?
    • 1) 매우만족 (46명 / 41.1%)
    • 2) 만족 (42명 / 37.5%)
    • 3) 보통 (19명 / 17%)
    • 4) 불만족 (5명 / 4.5%)
    • 5) 아주 불만족 (0명 / 0%)
    • 1) 41.1%
    • 2) 37.5%
    • 3) 17%
    • 4) 4.5%
    • 5) 0%
  • 10. 불만족(질문 9의 4,5번)으로 선택한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1) 메뉴 구성이 복잡하여 정보를 찾기가 어렵다. (4명 / 21.1%)
    • 2) 제공되는 콘텐츠(지하철/육상교통정보, 정보공개 등)가 풍부하지 않다. (5명 / 26.3%)
    • 3) 자료 갱신이 늦어 정보제공이 신속하지 않다. (1명 / 5.3%)
    • 4) 홈페이지 속도가 느리다. (0명 / 0%)
    • 5) ETC (9명 / 47.4%)의견보기
    • 1) 21.1%
    • 2) 26.3%
    • 3) 5.3%
    • 4) 0%
    • 5) 47.4%
  • 11. 귀하의 성별은?
    • 1) 남자 (67명 / 59.8%)
    • 2) 여자 (45명 / 40.2%)
    • 1) 59.8%
    • 2) 40.2%
  • 12. 귀하의 나이는?
    • 1) 10대 (9명 / 8%)
    • 2) 20~30대 (55명 / 49.1%)
    • 3) 40~50대 (43명 / 38.4%)
    • 4) 60대 이상 (5명 / 4.5%)
    • 1) 8%
    • 2) 49.1%
    • 3) 38.4%
    • 4) 4.5%
  • 13. 귀하의 직업은?
    • 1) 학생 (27명 / 24.1%)
    • 2) 자영업 (11명 / 9.8%)
    • 3) 전문직 (32명 / 28.6%)
    • 4) 사무직 (35명 / 31.2%)
    • 5) ETC (7명 / 6.2%)의견보기
    • 1) 24.1%
    • 2) 9.8%
    • 3) 28.6%
    • 4) 31.2%
    • 5)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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