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사에서는 2010년 홈페이지 새단장과 관련 보다 적극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고객만족도 및 개선의견에 대한 설문』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본 설문을 통해 조사된 귀하의 소중한 의견은 이후 홈페이지 개편 및 업무처리에 적극 반영될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시어 더욱 내실 있고 편리한 인천메트로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설문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귀하께서 인천메트로 홈페이지를 종합적(접근성, 디자인, 내용, 속도 등)으로 평가하신다면?
1) 매우 만족 (7명 / 36.8%)
2) 대체로 만족 (8명 / 42.1%)
3) 보통 (2명 / 10.5%)
4) 대체로 불만족 (2명 / 10.5%)
5) 매우 불만족 (0명 / 0%)
1) 36.8%
2) 42.1%
3) 10.5%
4) 10.5%
5) 0%
2. 불만족스런(질문 1의 4, 5번 선택) 경우 가장 불편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1) 메뉴 구성이 복잡하여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다. (3명 / 15.8%)
2) 홈페이지 속도가 매우 느리다. (1명 / 5.3%)
3) 자료 갱신이 늦어 정보제공이 신속하지 않다. (0명 / 0%)
4) 제공되는 콘텐츠(지하철정보, 행정자료 등)가 풍부하지 않다. (3명 / 15.8%)
5) 불편사항 없다. (12명 / 63.2%)
1) 15.8%
2) 5.3%
3) 0%
4) 15.8%
5) 63.2%
3.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 가장 좋아졌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1) 초기화면에서 전체메뉴(이미지 상단) 등 바로가기를 통한 빠른 서비스 (9명 / 47.4%)
2) 멀티미디어 콘텐츠(새단장 디자인, 메뉴구성, 동영상뉴스 등) (5명 / 26.3%)
3) 환경 및 안전지하철 관련 정보 (2명 / 10.5%)
4) 열차이용(열차시간표, 교통정보, 역별 환승 막차시간표, 사이버스테이션 등) 정보 (3명 /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