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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철도영업처 > 고객지원팀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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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장 | 고객지원팀 소관사무 총괄 | 032-451-2201 |
부장 | 고객만족경영계획 수립 및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운영 외부고객만족도 조사에 관한 사항 역무성과평가 업무에 관한 사항 역사 문화공간 조성에 관한 사항 각종 지시사항 관리 및 주요업무 심사분석 그 밖에 다른 직원에게 속하지 아니하는 사항 |
032-451-2202 |
과장 | 고객의견(민원사무) 처리 및 분석 관리 역사 내 영업배상책임보험 처리 및 관리 업무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적 관리 시민(여론)모니터 제도 운영에 관한 사항 CS 제도 및 프로세스 개선 관리(MOT 현장 코칭 업무) 자체경영평가(BSC) 관련 업무 각종 회의 보고자료 작성 |
032-451-2204 |
대리 | 공사 대표전화 민원 응대 고객관계관리(CRM) 및 카카오 채널, 챗봇 관리 역사 편의시설 관리에 관한 사항 역사 기능실 배치 및 용도 조정 관련 업무 CS 관련 외부 수상 및 인증에 관한 사항 철도안전관리체계 관련 업무 외부경영평가(소통과 협력) 및 각종 외부평가 관련 업무 |
032-451-2205 |
대리 | 역사 내 게시물 및 오픈 마케팅 관리 각종 역사 내 문화행사 승인 및 추진에 관한 사항 칭찬사원 선정, 친절사원 및 시민보상제 관리 CS 관련 포상업무 및 고객응대 매뉴얼 관리 기록물 관리책임자 업무 및 예산⋅지출⋅자산관리 등 |
032-451-2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