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5명, 현재페이지 1/1 page
도시철도영업처 > 고객지원팀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팀장 | 고객지원팀 소관사무 총괄 | 032-451-2201 |
부장 | 고객만족경영 종합계획 수립 및 시행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운영 및 고객서비스헌장 관리 외부고객만족도 조사에 관한 사항 CS 관련 포상업무 및 고객응대 매뉴얼 관리 |
032-451-2203 |
부장 | 역무 성과평가에 관한 업무 역사 문화공간 조성에 관한 사항 CS제도 및 프로세스 개선 관리 역사 내 영업배상책임보험 처리 및 관리 업무 역사 기능실 배치 및 용도 조정 관련 업무 |
032-451-2202 |
과장 | 고객의견(민원사무) 접수 및 처리에 관한 사항 칭찬사원 선정, 친절사원 및 시민보상제 관리 시민모니터 제도 운영게 관한 사항 역사 편의시설 관리에 관한 사항 |
032-451-2204 |
대리 | 공사 대표전화 민원응대 외부경영평가(소통과 협력) 및 각종 외부평가 관련 업무 고객관계관리(CRM) 및 카카오채널, 챗봇 관리 각종 역사 내 문화행사 승인 및 추진에 관한 사항 역사 내 게시물 및 오픈마케팅 관리 기타 일반행정업무(서무) 등 |
032-451-2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