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79명, 현재페이지 8/19 page
도시철도영업처 > 운수기획팀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차장 | 월미바다열차 기술인프라 혁신 방안 마련 월미바다열차 기술분야 경영개선 추진과제 실행 구동방식 및 회차방식 개선 검토 차량 대폐차 및 개조 추진 검토 월미바다열차 시스템 재구조화 방안 검토 |
032-451-2149 |
과장 | 연락운송, 연락운임정산 관련 업무 도시철도 여객운송약관 등 영업제도 업무 역무분야 철도안전관리체계 부정승차 미납채권 관리 운임조정 관련 업무 부서성과평가 관련 업무 |
032-451-2143 |
과장 | 수송․수입 계획 및 실적 분석 관리 수송․수입 통계자료 등 관리 도시철도운송사업 면허에 관한 사항 외부 경영평가 관련 업무 회의자료 작성 |
032-451-2148 |
대리 | 월미바다열차 지역상권 연계 상생 홍보방안 수립 월미바다열차 관광상품 개발 여행사, 민간업체 협업 추진 등 대외 협력 업무 월미바다열차 주요 행사 계획 및 추진 월미바다열차 사회공헌활동 및 ESG 경영 실행 월미바다열차 위수탁 계약(역무·청소) 감독 |
032-451-2145 |
대리 | 1호선 영업수입금 관리 및 심사 1호선 충전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 정산 1회용 교통카드 및 업무용 카드 수급 관리 부정승차 단속 계획 및 실적 관리 민원 및 제안 관리 팀 예산 및 회계 |
032-451-2147 |
대리 | 월미바다열차 영업수입금 심사 및 수수료 정산 월미바다열차 창의적 콘텐츠 발굴 및 상품성 개선 업무 디지털 마케팅 개발 및 관리 월미바다열차 위수탁 계약(역무·청소) 기성·설계 일반행정 및 지출(서무 업무) 등 팀 기록물관리책임자 업무 |
032-451-2150 |
도시철도영업처 > 고객지원팀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팀장 | 고객지원팀 소관사무 총괄 | 032-451-2201 |
부장 | 고객만족경영계획 수립 및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운영 외부고객만족도 조사에 관한 사항 역무성과평가 업무에 관한 사항 역사 문화공간 조성에 관한 사항 각종 지시사항 관리 및 주요업무 심사분석 그 밖에 다른 직원에게 속하지 아니하는 사항 |
032-451-2202 |
과장 | 고객의견(민원사무) 처리 및 분석 관리 역사 내 영업배상책임보험 처리 및 관리 업무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적 관리 시민(여론)모니터 제도 운영에 관한 사항 CS 제도 및 프로세스 개선 관리(MOT 현장 코칭 업무) 자체경영평가(BSC) 관련 업무 각종 회의 보고자료 작성 |
032-451-2204 |
대리 | 공사 대표전화 민원 응대 고객관계관리(CRM) 및 카카오 채널, 챗봇 관리 역사 편의시설 관리에 관한 사항 역사 기능실 배치 및 용도 조정 관련 업무 CS 관련 외부 수상 및 인증에 관한 사항 철도안전관리체계 관련 업무 외부경영평가(소통과 협력) 및 각종 외부평가 관련 업무 |
032-451-2205 |
대리 | 역사 내 게시물 및 오픈 마케팅 관리 각종 역사 내 문화행사 승인 및 추진에 관한 사항 칭찬사원 선정, 친절사원 및 시민보상제 관리 CS 관련 포상업무 및 고객응대 매뉴얼 관리 기록물 관리책임자 업무 및 예산⋅지출⋅자산관리 등 |
032-451-2203 |
도시철도영업처 > 신사업개발팀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팀장 | 신사업개발팀 업무 총괄 | 032-451-2191 |
부장 | 기획·인사·부서평가 및 팀운영 업무 총괄 사업계획 수립 및 주요업무 심사분석 국내외 철도사업, 역세권 개발 및 물류 사업 등 총괄 주요 업무 시행계획 및 대외 주요 업무보고에 관한 사항 사장지시사항 처리에 관한 사항 |
032-451-2192 |
차장 | 7호선 연장선 운영 위, 수탁 관련 업무 내·외부 평가에 관한 사항 주요 업무보고 및 회의자료 관련 사항 |
032-451-2193 |
과장 | 국내외 철도사업 추진에 관한 사항 역세권 개발 및 물류사업 추진에 관한 사항 감사 관련 업무 처리에 관한 사항 |
032-451-2194 |